HOME > 회사소개 > 회사소개
 
 
창립된 (주)세명어패럴은「패션행복추구」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인간의 행복추구에 있어 衣를 통한 고객 만족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봉사한다는 기업정신을 가진 패션회사입니다.
커리어 캐쥬얼「세아뜨」는 30~40세 전후의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마인드를 가진 뉴서티를 타깃으로 베이직과 트랜드를 적절히 가미하여 세련되고 클래식한 라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과 미세스의 체형을 27년간 연구해온 패턴 노하우로 재킷과 바지부문에 있어 최고의 퀄리티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세아뜨는 부산 경남을 중심으로 한 전국 34개 대리점에서 만나실 수 있으며, 실용적이고 활동적인 멋을 추구하는 미세스의 라이프 스타일과 감성에 맞는 최적의 브랜드입니다.
27년 전 상품도 무상으로 수선해 주는 ‘무상수선’행사를 일정기간 실시하여 「고객의 패션 행복추구」라는 기업이념을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상품판매 이후의 고객관리에 더 많은 비중을 두고, 세명어패럴 상품을 평생 관리해주는 평생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시하고 온라인 게시판과 안테나 매장을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최우선으로 수렴하여 고객 감동 경영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1998년 섬유저널 설문 조사결과 여성 커리어 부문 베스트 경영인 3위로 김영수 대표이사가 선정된바 있으며, 1999년 11월 제13회 섬유의 날 모범경영인 부문 「국무총리상」과 2000년 12월 1일 세아뜨가 스포츠투데이 선정「2000 소비자 인기대상」, 2003년 제40회 무역의 날 산업자원부 장관상, 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 선정 골든브랜드상 등을 수상함으로써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1998년 2월부터 의류업계 최초로 라벨에 생산자의 이름을 표기하여 제품 하나 하나에 책임을 다하는「생산자 실명제」를 도입, 평균 4%에 달하던 불량률을 0.5%미만으로 감소시키는 품질개선 효과를 거두었으며 품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 구축 및 상품에 대한 작업자의 자긍심 함양으로 언론의 격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노사화합을 위해 수시 건의제도 및 월1회 전 직원 조찬회의를 주재하여 비효율적인 업무 개선과 불만사항, 회사의 개선점 및 발전 방향을 수시로 교환하고, 각종 아이디어상과 신장상을 제정하여 직원들과 전 대리점의 지속적인 자기관리와 개발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행복추구에 있어 의(衣)를 통한 고객의 만족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봉사한다는 기업정신을 토대로 매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주관하여 패션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1992년 3월 「제1회 아름피어 문학상 공모전」을 시작으로 올해「제7회 세아뜨 문학상 공모전」을 개최하여, 당선작 및 우수작을 책으로 발행해 각종 도서관과 학교에 무상 제공함으로써 문학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1998년 7월 「제1회 아름피어 소비자 디자인 공모전」을 시작으로 당선된 소비자의 디자인을 직접 상품화하여 신상품으로 선보임으로서 공모전에 그치지 않고 실무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패션쇼 형식의 「아르테나전」,「사진콘테스트」등 각종 패션 문화행사를 주관하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후원하여 패션문화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