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패션정보 > 패션트랜드
 
세련된 감각으로 실루엣과 디테일을 간결하게 하고 클래식한 울 소재로 한 층 더 가벼워진 중량감과 부드러운 터치로 모던하고 시크한 컬러로 절제된 여성미의 수트 아이템 전개한다. 샤프한 숄더의 테일러드 재킷에 플루이드한 팬츠 또 는 바디에 피트되는 내로우 팬츠를 매치해 린한 실루엣으로 상품을 구성 하였다. 메인컬러는 네이비, 블루, 그레이와 블랙, 러스틱 브라운의 컬러 팔레트. 플라넬, 더블 페이스 울, 소프트 울, 헤어리한 모직 소재 사용한다.

로맨틱한 미니멀리즘을 보여주는 테마로 입체적인 실루엣을 만드는 중요한 디테일로 멀티 레이어드 룩 연출.볼륨을 이
용한 실루엣을 강조하고, 꾸튀르적인 터치와 비드워크 장식으로 고급스러우며 섬세한 꾸튀르풍의 엘리건트한 스타일 상품 구성하였다. 색상은 바이올렛, 머스타드, 딥 블루, 마젠타, 브라운 등의 컬러와 트위드, 저지, 알파카, 모헤어,캐시
미어 등 웨어 러블한 소재 사용으로 럭셔리한 이미지 연출한다.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생동감 있고 기능적인 아이템들을 가볍고 클린하게 스타일링하여 고품질, 고감도 캐쥬얼 스타일로 표현.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등의 기능적이고 가벼운 소재들을 활용한 스포티한 감성의 캐쥬얼 점퍼 및 베스트 상품군. 자수, 컷팅, 디테일 등의 페미닌한 컬러를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켰고 블랙, 화이트 믹스매치 등 리치한 컬러로 세련된 감성을 강조. 패딩 소재의 다양한 아이템 전개와 크롭트 팬츠, 타이트한 스키니 팬츠, 진팬츠, 70년대의 부츠컷 스타일, 스트레치 우븐, 벨벳 등의 소재로한 럭셔리 캐쥬얼 스타일. 카키, 블루, 블랙, 베이지, 그린, 레드, 오렌지 등 경쾌하고 밝은 컬러 전개한다.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워크웨어의 요소를 살려 우아하고 세련된 시티룩으로 표현하고 컴팩트함이 강조되며 보다 매끈하고 치밀하게 짜여진 코튼 믹스 소재,표면의 은은한 광택을 위한 나일론 믹스, 자연스러운 구김과 광택을 활용해 새로움을 더해 주었습니다.